[내용펼치기]
이거 괜찮더라고요
전복 진짜 너무고소했고
카모로스 고구마 에다마메 우나기에 찰밥 
에다마메가 신기하게 너무 맛있고 나머지도 진짜 맛있었네요
스리나가시에 무 표고 옥돔
옥돔이 너무맛있었네요
아유.. 대존맛 머리쪽이 쌉쌀하면서 제일 맛있었습니다
안에 무화가 들은 쫀득한건데 진짜 개미쳤음 ㅋㅋㅋㅋㅋㅋ
와사비 개 매웠는데 우나기 기름으로 죽여버림
자라=교촌 상위호환
시그니처 
패션후르츠에 푸아그라
요곤 서비스!
이것도 예쁜데 옆커플 핫슨이 진짜 너무 아름다웠음
아오리이까 +젤리 
교꾸+크림치즈 어묵
하모+상큼한 소스
이까 + 고기 튀김
가리비관자+젤리
우나기 타래 야끼 +냉채
진짜 인생 코하다.. 
일본+한국에서 먹었던거 통틀어 우토가 제일 맛있었다고 생각했는데 오늘 갱신했네요
닭고기+유바크림+젤리
농어에 소스는 기억안나는데 키위같은 느낌이엇름
토로타쿠
킷토
추가한 도화새우에 우니 
공3업탱크
송이 하마구리 이세에비
야유 초당솥밥
이건 예상보다 너무 무난했다
물양갱
최고의 저녁이었네요 손님들이랑 대화도 많이하고 직원,시노하라상 이랑도 재밌게 얘기하면서 식사했습니다 
분위기 자체도 무겁지도 않고 중간에 키타가와상도 오셔서 분위기 너무 좋았습니다.재예약하고 왔습니다! 초강추 !(우예인 셰프님도 저번주에 왔다고하네요) 

 

 

 

 

 

 

 

 

 

 

 

 

 

 

https://gall.dcinside.com/board/view/?id=omakase&no=166033